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앱테크

[ 앱테크 ] 챌린저스(challengers) 챌린지 참여 후기 + 추가상금

by 궈능비 2022. 8. 13.
728x90
반응형

궁금해서 챌린지에 참여해보았다

 

내가 참여한 챌린지는

 

 

처음 해보는 챌린지라 아주 쉽고 간단한 챌린지에 참여했다

 

챌린지에 참여하기 전에 인증 방법을 알려준다

 

내가 진행한 챌린지의 인증 방법이다

 

 

사진 예시도 같이 볼 수 있다

 

 

참가하기 버튼을 누르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만약 돈을 걸고 싶다면 참가하기 버튼을 눌렀을 때 나오는 예치금을 결제해주면 된다

 

 

예치금을 걸고싶다면 예치금을 입력하면 된다

예치금을 걸지 못하는 챌린지가 있을 수 도 있는데 이는 챌린지마다 다르다

 

보유 예치금으로 바로 참가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가된 것이다

 

이제 해당 시간에 사진을 인증하면

 

 

이렇게 내 인증샷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챌린지 인증 탭을 눌러보면 언제 내 돈을 돌려받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나는 8.14일 오후 12시 30분에 돈을 돌려받을 수 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은 8.13일이기 때문에 돈을 돌려받은 다음 다시 추가로 글을 작성하겠다

 

얼마의 추가상금이 들어올지 기대된다

 


참여 후기

 

 

8.14일 오후 12시 30분에 챌린저스 어플에 들어가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나는 인증에 성공했기 때문에 걸었던 돈 3만원을 환급받았고

 

상금까지 확인할 수 있다

 

 

내가 이때까지 받은 상금은 48원 이다

 

앞으로 계속 챌린지에 참여해서 상금을 모아가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