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생활/일본

[ 일본생활 ] ミア・ポッカ(mia bocca)후기

by 궈능비 2022. 8. 2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일본에 있는 파스타 체인점에 방문했습니다

 

ミア・ポッカ(mia bocca)라는 곳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메뉴나 여러 정보들이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https://www.eastone.co.jp/mia-bocca/

 

【お知らせ】EASTONE公式アプリ終了のお知らせ

2022年10月31日(月)をもってEASTONE公式アプリ終了、2022年8月8日(月)よりLINEショップカード導入のお知らせ

www.eastone.co.jp

 

저는 점심시간에 방문했습니다

 

런치메뉴가 있어서 런치메뉴를 먹기로 했어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2명 세트인데 샐러드(1) + 파스타(1) + 피자(1) + 드링크 (2)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샐러드 : 北海道中礼内鳥のシーザーサラダ ( 시저 샐러드)

파스타 : 北海道産牛肉100%の自家製ミートソース ( 미트소스)

피자 :マルゲリータ・4種チーズのとろ~理ピッジァ ( 마르게리따, 치즈)

드링크 : コーラ (콜라)

 

이 구성으로 주문했습니다

 

파스타는 사이즈 업 했어요 (大盛)

440엔 가격 추가됐습니다

 

주문 한 뒤에 음식은

샐러드 + 콜라 -> 피자 -> 파스타 순으로 나옵니다

 

샐러드는 빵이랑 같이 나왔어요

 

샐러드 사진입니다

 

빵은 맛이 없어요 퉤

 

샐러드는 맛있는데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어요

 

 

피자 사진입니다

 

치즈피자에 뿌려먹으라고 꿀을 같이 줍니다

 

뿌리고 싶은 만큼 뿌려서 먹으면 됩니다

 

핫소스 필요하냐고 물어봤는데 저는 필요 없다고 했어요

 

필요하신 분들은 핫소스 달라고 하면 줄 겁니다

 

피자는 정말 맛있었어요

 

사진에는 약간 바삭한 화덕피자처럼 나왔는데 실제로는 되게 말랑 쫀득한 피자입니다

 

탄 것처럼 나온 부분도 탄게 아니에요

 

강추입니다

 

파스타 사진입니다

 

치즈가 위에 뿌려져서 나왔네요

 

파스타 맛있습니다

 

면이 쫀득하니 잘 삶아졌어요

 

소스도 짜지 않고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갈 것 같아요

주변에 혹시 있다면 한번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