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생활/일본

[ 일본 술 비교 ] 越後桜(えちござくら) 후기

by 궈능비 2023. 2. 25.
728x90
반응형

 

간략 설명

니가타현 아가노시에서 만드는 일본 술이라고 한다.

 

도수

15도

 

참이슬이랑 비교했을 때 꽤 달고 가벼운 느낌이었다.

깔끔하고 부드러워서 좋았다.

그런데 기름진 음식이랑은 잘 안 어울리는 것 같다.

나는 삼겹살이랑 같이 먹었었는데 술이 달아서 별로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파는 곳

술 파는 곳에서 많이 봤던 것 같다.

나는 동네슈퍼에서 샀다.

 

재구매의사

개인적으로 달달한 술을 좋아해서 마음에 들었다.

재구매의사 있음.

 

 


2023.02.25 - [해외생활/일본] - [ 일본 술 비교 ] 八海山(はっかいさん)후기

 

[ 일본 술 비교 ] 八海山(はっかいさん)후기

술을 잘 먹지 못하지만 가끔 소주가 먹고 싶을 때가 있다. 요새는 일본 술을 조금씩 사서 먹어보고 있는데 먹을 때마다 후기를 나름대로 적어서 남겨놓으려고 한다. 간략 설명 니가타현 미나미

kwon-eb.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