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생활/일본

[ 일본생활 ] らいおんラーメン 후기

by 궈능비 2022. 9. 17.
728x90
반응형

 

https://www.hotpepper.jp/strJ000249628/

 

らいおんラーメン 府中本店

らいおんラーメン 府中本店(府中/ラーメン/ラーメン全般)の店舗情報・予約なら、お得なクーポン満載【ホットペッパーグルメ】!らいおんラーメン 府中本店のおすすめポイントは、地元

www.hotpepper.jp

 

라면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저는 평일 저녁에 가서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주말에는 줄 서서 먹는다고 합니다

 

인기 많은 맛집이라고 들어서 좀 기대했어요

 

라이온이라고 해서 저는 처음에 사자를 떠올렸는데

 

사자가 아니라 

 

행운이 온다 뭐 이런 뜻이 있는 것 같아요

 

 

주문은 자판기에 하면 되고요

 

주문하면 표가 나오는데 그 표를 직원한테 주면 됩니다

 

 

자리에서 기다리면 음식을 가져다줍니다

 

저는 유자소금라면(ゆず塩ラーメン)을 먹었어요

 

 

맛있습니다

 

 

만두도 6개 시켰는데 만두는 직접 만든 것 같아요

 

시소가 들어가 있는 만두도 있고 없는 만두도 있어요

랜덤인 것 같아요

 

시소는 그 깻잎이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깻잎은 아닌 그런 채소..? 에요

 

시소가 없는 만두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시소가 들어가 있는 건 시소 맛이 너무 세서 좀 아쉬웠어요

 

라면은 맛있습니다

 

재방문의사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