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생활/일본

[ 일본생활 ] 사루타히코 커피 (猿田彦珈琲) 후기

by 궈능비 2022. 9. 11.
728x90
반응형

 

맛있는 커피를 먹고 싶어서 카페를 찾다가 방문했습니다

 

https://sarutahiko.co/

 

東京・恵比寿のスペシャルティ・コーヒー専門店|猿田彦珈琲

TOPスペシャルティコーヒーを、焙煎から抽出までこだわり、ドリップとエスプレッソマシンで、ハートフルな一杯を皆様にご提供します。

sarutahiko.co

 

 

커피가 맛있다고 해서 방문했는데 매장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놀랐습니다

 

주문하는데 웨이팅도 있었고

 

매장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결국 매장에서 못 먹었어요..

 

매장은 꽤 크고 예뻤어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여기에는 나와있지 않았지만 아이스크림도 같이 팔고 있었어요

 

 

사람들이 많이 사가더라고요

 

맛도 여러 가지 많았습니다

 

빵도 있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제대로 보지는 못했네요

 

 

저는 水出しアイスコーヒー、アイスカフェラテ를 시켰습니다

 

그냥 콜드브루랑 카페라떼에요

 

 

커피는 둘 다 맛있었어요

 

콜드브루에서는 초콜릿 맛이 났고요

 

카페라떼에서는 치즈맛이 났어요

 

매장에서 직접 원두를 로스팅하고 있어서 그런지 괜찮았습

니다

 

 

 

 

재방문 의사 있어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방문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